언론
    • '두찜' 겨울철 묵은지찜닭, 인플루언서 소문타고 판매 고공행진
    • 관리자  조회 : 95회  등록일 : 24-02-05 16:58

    19년 출시 꾸준히 판매 상승, 최근 인플루언서 통해 인기 급상승
    가장 맛있는 숙성 묵은지 + 비법소스 + 다양한 토핑
    기영F&B가 운영하는 찜닭프랜차이즈 '두찜'이 이번 겨울철 묵은지찜닭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중이다.


    2f727c0fd0d553c6d56370349ea1ac2b_1707119925_8327.jpg


    찜닭프랜차이즈 두찜의 묵은지찜닭
    두찜 묵은지찜닭은 가장 맛있는 숙성시기를 거친 묵은지와 두찜만의 비법소스가 만나 진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지난 19년 출시되어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었으나, 최근 두찜 묵은지찜닭이 많은 유튜버들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찐 추천 메뉴로 등극하며 겨울철 두찜 묵은지찜닭 최고 판매량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다고 기영F&B는 전했다.


    여러 고객들이 맛을 평가하길 ‘닭에서 나오는 감칠맛과 묵은지의 조합은 돼지고기 보다 좋다’’묵은지를 적당하게 익혀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좋다’’입맛에 맞게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서 좋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두찜 관계자는 “김치,묵은지를 활용해 만드는 음식은 한국인의 필수인만큼 두찜에서도 꾸준한 인기가 있었던 메뉴인데, 최근 들어서 입소문이 나며 판매량이 오르고 있는 점에서 너무 감사하다"며 "올해 또 다른 새로운 신메뉴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묵은지찜닭처럼 오래 사랑받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 케미컬뉴스(http://www.chemicalnews.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