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두찜, "전세계 한정판 굿즈 ‘스폰지밥 키링파우치’ 품절 앞 둬"
    • 관리자  조회 : 47회  등록일 : 24-03-13 16:40

    207094_411918_959.png 

    찜닭 브랜드 ‘두찜’이 출시한 한정판 굿즈 ‘스폰지밥 키링 파우치(이하 스폰지밥 굿즈)’가 품절을 앞두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두찜은 전국 60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찜닭 브랜드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고 있다."라며 "스폰지밥 굿즈는 두찜이 글로벌 애니메이션 채널 ‘니켈로디언’의 대표 인기 캐릭터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정식 계약을 체결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최신 유행 아이템인 ‘키링’에 파우치 기능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폰지밥/뚱이/집게사장/플랑크톤 4가지 종류로 출시된 이번 두찜 스폰지밥 굿즈는 각종 배달 앱에서 [두찜&스폰지밥 2탄] 굿즈 세트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4종 중 1가지가 랜덤 제공된다."라며 "스폰지밥 원작사의 공식 인증을 받은 정품인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두찜은 최근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을 묵은지찜닭 앰버서더로 발탁, 유튜브 광고부터 숏폼(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틱톡 등), SNS 광고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