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찜닭 프랜차이즈 ‘두찜’,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활동
    • 관리자  조회 : 65회  등록일 : 22-08-16 17:38

    찜닭 전문 브랜드 ‘두찜’이 말복인 15일 보육원에 방문,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두찜’을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삼복더위 중 세 번째인 ‘말복’을 맞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보육원 ‘강남드림빌’에 ‘두찜 초대박 삼계탕을 지원했다.

    업체측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외부인 출입이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하여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는 원팩 간편조리 형식의 ‘두찜 초대박 삼계탕’을 후원 물품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두찜은 지난 7월 26일에도 중복을 맞아 관악구 소재의 한 보육원에 삼계탕 후원 활동을 행한 바 있다.

    기영에프앤비는 2019년부터 꾸준히 봉사 및 기부 활동을 펼치며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말복맞이 삼계탕 후원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다.

    기영에프앤비 강인규 대표는 “폭우와 폭염의 반복으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 복날 대표 음식인 ‘삼계탕’으로 아이들이 든든하게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인 ㈜기영에프앤비는 찜닭 브랜드 ‘두찜’ 외에도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가맹 사업을 운영하며 전국 1,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http://www.globalepic.co.kr/view.php?ud=20220812173022111267114f971d_29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