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두찜, 미니언즈 콜라보 기념 ‘시즌 한정 패키지·스페셜 굿즈’ 선봬
    • 관리자  조회 : 1,238회  등록일 : 22-09-28 21:48

    3cceb299e0499667f2895d55afd02e1b_1664369266_4712.png


    찜닭 브랜드 ‘두찜’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프로모션으로 한정판 시즌 패키지와 굿즈(미니언즈 오프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니언즈’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킨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 ‘미니언즈’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로, 귀여운 생김새와 장난기 넘치는 성격으로 마니아층이 두텁다.

    두찜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통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즌 포장 패키지(배달봉투, 튀김봉투 등)와 제공 물품(김가루, 참기름 등)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두찜X미니언즈 콜라보 기간 내 두찜에서 메인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두찜이 MZ세대를 겨냥하여 출시한 한정판 굿즈 ‘미니언즈 오프너’는 배민(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의 배달 앱 플랫폼 내 두찜 매장에서 ‘미니언즈 콜라보’ 메뉴 구매 시 제공된다.

    해당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주문 메뉴와 함께 ‘미니언즈 오프너’ 외에도 ‘꾸미기용 DIY 미니언즈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이번 콜라보로 두찜이 선보이는 ‘미니언즈 오프너’는 페트병, 유리병 두가지 타입의 병뚜껑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뒷면에는 자석이 부착되어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전국 600여 개의 두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각 매장별 보유 재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

    두찜 관계자는 “두찜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실용적이고 예쁜 디자인의 미니언즈 오프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미니언즈 콜라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3105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