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두찜, MBC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 PPL 진행
    • 관리자  조회 : 554회  등록일 : 22-12-07 20:16

    찜닭 브랜드 ‘두찜’이 15일 방영된 MBC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에 PPL 협찬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15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출연진들과 특별 게스트가 10월 15일 체육의 날 기념으로 에어로빅을 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운동을 끝마친 이들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두찜에서 ‘로제찜닭게티’와 ‘까만찜닭’을 배달시켜 먹으며 토크쇼를 펼쳤다.

    두찜 관계자는 "재미난 모습으로 다가가 소비자분들께 더욱 재미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었는데, 이렇게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밌는 프로그램,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두찜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와 KBS2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 제작 지원을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 유니버설 픽처스 '미니언즈'와 콜라보 협업을 진행하며 시즌 한정 미니언즈 패키지 및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기영에프앤비 두찜은 글로벌 해외 진출을 위해 14일부터 3일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http://www.stardailynews.co.kr)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464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