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줄서는식당2’ 인기에 입짧은햇님 앰버서더인 두찜 묵은지찜닭 판매량 증가
    • 관리자  조회 : 39회  등록일 : 24-03-13 16:45

    438599_450857_293.png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두찜이 지난 1월 먹방 유튜버이자 인기 예능 ‘줄서는식당2’ 출연진인 ‘입짧은햇님’을 묵은지찜닭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해당 메뉴 판매량 및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두찜은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F&B가 운영하는 찜닭 전문 브랜드로, 최근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줄서는식당2’에서 맛깔나는 먹방을 선보이는 ‘입짧은햇님’을 묵은지찜닭 앰버서더로 발탁한 바 있다.

    지난 19년 출시된 ‘묵은지찜닭’은 큰 마케팅이나 홍보 활동 없이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두찜의 베스트셀러이다. 가장 맛있는 숙성시기를 거쳐 새콤달콤하고 깊은 감칠맛이 일품인 묵은지와 두찜만의 비법 소스가 어우러져 매니아층을 보유한 인기 메뉴로 알려져 있다.

    입짧은햇님은 유튜브 방송에서 “평소 김치찜 매니아인데 묵은지찜닭을 먹고나서는 돼지고기 김치찜을 찾지 않게 되었다”며 “한 번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 “하루에 2번도 시켜먹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438599_450858_298.png 

    두찜 관계자는 “입짧은햇님이 라이브 방송에서 묵은지찜닭을 비롯한 두찜 로제찜닭, 트러플크림찜닭 등 두찜의 다양한 메뉴 먹방을 수차례 진행해 주셔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김치찜 매니아로 유명하신 입짧은햇님이 수십번 내돈내산하셨을 정도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온라인 후기가 잇따르며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사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 관계자는 “오는 3월 중순, 여러분의 입맛을 강렬하게 사로잡을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K로제와 마라로제를 잇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일으킬 자신이 있는 메뉴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스타데일리뉴스(https://www.stardailynews.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