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두찜’, 코카콜라 굿즈 프로모션 진행
    • 관리자  조회 : 848회  등록일 : 22-07-22 12:18

    찜닭 프랜차이즈 ‘두찜’이 7월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기업 코카콜라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1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음료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세계 곳곳에서 대형 외식업 프랜차이즈,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진행, 굿즈를 출시하며 MZ세대가 열광하는 ‘굿즈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두찜과 코카콜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배달 앱 플랫폼 ‘요기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코카콜라 쿨러백 포함] 찜닭게티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세트 구성품은 찜닭게티(3종 중 택1)와 치즈볼 2개, 코카콜라 제로 1.25L, 대용량 코카콜라 쿨러백과 꾸미기용 스티커 8종이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사진 꾸미기)’, ‘케꾸(케이크 꾸미기)’ 등 ‘꾸미기’에 빠진 MZ세대를 겨냥, 코카콜라 스티커 8종도 함께 제공하여 구매 고객의 활용도와 만족도를 높인 점이 특히 돋보인다.

    이번 콜라보로 두찜이 선보이는 ‘2022 두찜 코카콜라 쿨러백’은 390 x 240 x 260mm의 넉넉한 크기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전국 600여 개의 두찜 가맹점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각 매장마다 보유한 재고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두찜 관계자는 “코카콜라와 함께 휴가지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코카콜라 쿨러백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찜닭게티 세트’를 구매하신 모든 분께 코카콜라 스티커 세트를 추가로 제공하니 만족스러운 식사와 함께 재미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찜을 운영하는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는 두찜 외에도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등 전국 1,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