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두찜, 웅진그룹 ‘놀이의발견’ 입점…모바일 상품권 판매 시작
    • 관리자  조회 : 856회  등록일 : 22-08-05 18:14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찜닭 브랜드 ‘두찜’이 웅진그룹 키즈놀이 어플리케이션 ‘놀이의발견’에 입점해 e쿠폰(모바일상품권) 판매 진행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놀이의발견 웹 또는 앱에서 두찜 검색 시 두찜 찜닭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두찜의 놀이의발견 입점은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성향을 가진 이른바 ‘골든 키즈족’들을 겨냥한 것이라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두찜은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찜닭을 즐길 수 있다”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두찜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는 찜닭 브랜드 ‘두찜’, 떡볶이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 바베큐 치킨 브랜드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등 전국에 총 1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