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 JTBC ‘소시탐탐’, 두찜 찜닭게티 먹방 선보여
    • 관리자  조회 : 628회  등록일 : 22-08-16 17:34

    국내 찜닭 프랜차이즈 업계 No.1 '두찜'이 JTBC 예능 <소시탐탐> 에서 ‘트러플찜닭게티’, ‘로제찜닭게티’를 선보였다.

    9일 방영된 <소시탐탐>에 소녀시대 전 멤버가 '두찜'의 신메뉴 '찜닭게티'를 먹는 모습이 방영됐다. <소시탐탐>은 소녀시대 완전체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인기 예능이다.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찜닭 전문 프랜차이즈 '두찜'이 최근 출시한 '찜닭게티'는 파스타 면과 순살 찜닭이 어우러진 메뉴로, 육즙 가득한 미트볼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통통한 마카로니와 올리브 등 다양한 토핑과 푸짐한 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찜닭게티는 ‘트러플크림찜닭게티’ ‘매콤찜닭게티’ ‘로제찜닭게티’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부드러운 크림과 트러플 향이 어우러진 ‘트러플크림찜닭게티’ 와 꾸덕하고 매콤한 ‘로제찜닭게티’가 소개되었다.

    방송에서 소녀시대 각 멤버는 각자의 취향에 맞는 찜닭게티를 맛있게 먹으며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눴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 태연은 찜닭게티를 먹고 “이건 진짜 배운 사람이 만든 맛”이라고 극찬했으며, 서현은 자신의 소울푸드가 ‘찜닭’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두찜 관계자는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 중”이라며 “최근에는 세계적 기업 코카콜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굿즈 ‘한정판 쿨러백’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 프랜차이즈 ㈜기영에프앤비는 두찜 외에도 떡볶이 프랜차이즈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숯불바베큐 치킨 전문점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가맹 사업을 시작한 바 있다. 3개 브랜드 합쳐 전국 1,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출처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6298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창업문의
    • 1800-8192
      평일 오전 0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30분